본 부산중앙교회 수련관은

부산시내에 위치에 있으면서도 앞으로는 탁트인 광안리 바다와 아름다운 광안대교, 뒤로는 황령산의 푸른 숲의 환경을 누릴수 있는 최고의 지정학적 장점이 있는 수련관입니다.

수련관 내에는 90명 정도의 숙박이 가능한 방들과 식당과 조리실, 소운동장, 야외공연장 등이 있으며 부산중앙교회의 소예배실을 집회장소로 사용하실 수 있어 중고등부, 청년회, 대학부, 선교단체 등의 수련회 등 기독교 신앙 성숙을 도모하기 위한 장소로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 아직 냉방시설이 없어서 여름에 3일 이상의 장기간 수련회는 이용자의 불편의 감안하여 신청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이용안내

1. 예약은 최소한 1주일 전에 부산중앙교회 사무실로 문의하셔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수련관에 도착하시면 교회사무실에 오셔서 안내를 받으시고, 시간 계획표를 제시해서 진행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주변에 주택가들이 있는 관계로 모든 행사는 오후 11시 이전에 끝내 주시고, 소운동장 사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수련회 장소로 사용하시는 소예배실은 매일 아침5시30분 새벽기도회를 위해 정리해 주시기 바라며, 새벽기도회에 동참하셔도 좋습니다.

5. 퇴실시 숙소와 주위를 잘 정돈한후 반드시 사무실에서 확인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6. 사용 중에 파손된 시설물과 분실물은 사용하신 분의 부담이므로 사용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시설물(책상, 의자, 벤치, 쇼파, 이불 등)을 임의로 옮기는 것을 삼가 해 주시고, 부득이한 경우 사무실과 협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요금 안내

- 사용자 헌금

교회 팩스 : 051-624-4555